회원 소개 캠페인 (Member Referral)

by jamesahn posted Feb 20,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Referral.jpg



멤버 리퍼럴 이란?


CMM 기독의료상조회(이하  CMM) 높은 의료비로 힘들어 하는 많은 크리스천들에게 의료비 나눔 사역을 널리 알리기 위해,   회원을 소개하면 회비 크레딧을 드리는 맴버 리퍼럴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기존 CMM  회원이 주변에 CMM 소개하여 회원으로 가입하게 되었을 경우, 기존 회원에게 회비 크레딧을 드립니다. 신규회원이 2개월 이상 회원 자격을 유지하고 회비를 납부하면, 3개월 째에 신규회원의 회비에 해당하는 금액을 회비 크레딧으로 드립니다. 가족 추가나 재가입 회원은 멤버 리퍼럴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아직 크리스천 의료비 나눔 사역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많은 크리스천들이 의료비 나눔 사역에 참여하여 서로 도우며 의료비 걱정에서 벗어날 있도록 CMM 사역과 프로그램을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멤버 리퍼럴 사례


<1> LA, J 회원

브론즈 / 2 가족 / 월회비 $80


교회에 새로 오신 새신자 중에 한국에서 교환교수로 가족이 함께 시카고에 오신 분이 계셨습니다. 한국에서 의료보험 걱정없이 지내다 미국에 오니 의료보험료가 너무 비싸고, 병원비도 엄청나게 비싸다는 말을 들어서 고민이라고 하셨습니다. 제가 가입한 CMM 소개해 드렸더니 미국에 그런게 있냐고 놀라워하셨습니다. 저희 부부는 브론즈 회원이어서 의사, 검사비 등은 지원되지 않지만, 입원이나 수술 비용이 나오는 것은 지원이 되고, 본인 부담금도 병원비 디스카운트를 받으면 금액만큼 공제가 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 CMM 홈페이지에 가면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으니 본인 상황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시라고 알려드렸습니다. 교수님은 자세히 알아보시고 혜택이 많다며 4 가족이 골드플러스 회원($425) 가입하셨습니다. 교수님께 좋은 정보를 줘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다는 인사를 받았을 뿐아니라, 멤버 리퍼럴로 $425 회비 크레딧까지 받아서 보람도 있고 저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2> NJ, L 회원

골드플러스 / 1인 / 월회비 $175


오바마케어 의료보험을 갖고 있는 친구 부부가 보험료를 둘이서 $1,300 정도 내는데 디덕터블이 너무 높아서 응급실을 갔는데 자기가 돈을 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아무 도움도 되면서 보험료가 너무 비싸다고 불평을 했습니다. 제가 CMM 골드플러스는 본인부담금이 1년에 $500 밖에 되고, 1년에 500불의 건강검진비까지 나온다고 알려 주었습니다. 게다가 응급실은 물론, 대부분의 병원비가 지원되는데 부부 회비가 $325 정도라고 했더니 친구가 당장 CMM으로 바꾸었습니다. 친구는 보험료가 달에 $1,000 정도 절약되고 혜택도 훨씬 좋다며 고맙다는 인사를 번이나 했습니다. 친구한테 도움이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았는데, CMM에서 회원을 소개했다고 친구의 1 회비인 $325 회비 크레딧으로 주셔서 달치 회비를  절약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