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의 검진 및 치료기관 넓혀

by Admin posted Apr 17,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기독의료상조회 회원(골드플러스, 골드, 실버, 브론즈)들을 위해 한국이나 제 3국에서의 정기검진 및 치료를 받을 수 있는 병원을 넓혔습니다.

기독의료상조회는 3 23일 해외의료 대행 전문 회사인 프라임 솔루션(Prime Medical Solutions)과 협력 체제를 갖기로 협약하고 한국에서 정기검진이나 치료를 받을 경우, 프라임 솔루션에서 병원 예약부터 회원이 원할 경우에는 항공권 구입, 공항 픽업, 호텔예약 등을 대행하도록 했습니다.

기독의료상조회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병원으로는 기존의 기쁨병원을 비롯해 서울 성모병원(강남), 샘병원(안양)과 강북 삼성병원 등입니다.

골드플러스 회원들이 정기검진을 받을 경우, 일년에 한 명당 500달러까지 의료비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한국을 방문해서 검진 받는 회원들이 많아졌습니다. 회원들이 한국을 방문해서 검진을 받을 경우, 일반 내과, 부인과는 물론이고 수면 위장 내시경, 대장 내시경 검사도 한 곳에서 편안하게 할 수 있어서 많은 회원들이 만족해 하고 있습니다.

골드, 실버, 브론즈 프로그램의 회원들은 정기검진비용을 기독의료상조회로부터 지원 받지 못하지만 고국 방문시 위의 병원을 이용하게되면 $500로 꼭 필요한 정기검진을 받을 수 있도록 계획하며 원하는 검진이나 치료는 특별 할인 가격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술 등의 치료를 원할 경우에는 미리 예상 비용을 알 수 있습니다.

예약을 원하는 회원들은 기독의료상조회 사무실로 연락하여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고, 원하는 검진 내용, 일자, 머무르는 장소, 연락처 등을 알려 주셔야 합니다.

기독의료상조회는 한국의 병원이나 프라임 솔루션에서 어떤 인센티브도 받지 않음은 물론이며 회원들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함입니다.

문의전화 888-777-8226 또는 773-777-05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