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M Admin

수혜자간증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지난 2020 해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우리 모두를 불안과 걱정으로 힘들게 만들었던 해로 영원히 기억될것 같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믿음으로 고난을 충분히 이겨내고 있다고 믿습니다. 어려운 팬데믹 상황에서 제가 받은 하나님의 은혜를 여러 회원님과 함께 나누고 싶어 글을 올립니다.


저는 뉴저지 주에 거주하는 신승기집사(59세)입니다. 지난해 10 말,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피설사로 인해 대장 내시경 검사를 받았습니다. 의사 선생님께서 피설사의 원인은 안쪽의 치질이 터진 때문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검사 결과, 대장에 4센티정도 되는 용종이 있어서 제거 수술을 해야 한다는 진단을 내리셨습니다. 조직 검사를 해봐야 정확한 것을 있다고 하셨지만, 95% 암인 같다면서 하루라도 빨리 수술 날짜를 잡으라고 하셨습 니다. 피가 나오는 바람에 조기에 발견할수 있어서 천만다행이라고 하셨지만, 지금까지 잔병 없이 건강을 유지하면서 번도 병원에 입원한 없었던 제게는 청천 벽력 같은 이야기였습니다. 감사하게도 조직검사 결과, 암이 아니라 바로 단계라는 진단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수술은 해야 한다고 하였습니다.


조직검사 결과가 나오고 일주일 후, 외과 전문의를 만나서 수술 날짜와 입원 날짜를 잡았습니다. 하지만 병원에서 입원비와 의사 진찰비 전액을 미리 지불해야 수술할 있다고 해서 많이 실망했습니다. 하루가 급한 저는 병원비 때문에 수술 시간을 수는 없었습니다. 그런데 전혀 생각지도 못한 일이 벌어졌습니다. CMM 기독의료상조회에서 이틀 안에 병원비 전액을 지급해 주셨습니다. CMM 지원으로, 저는 3 수술 예약을 하고 예약한 날에 무사히 수술을 받을 있었습니다.


수술을 마친 다음날, 수술 전문의로부터 대장암 2기여서 항암 치료를 받아야 한다는, 하나의 충격적인 소식을 들었습니다. 림프샘까지 전이되어 불가피하게 항암 치료도 받아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순간 가족들과 함께 운영하고 있었던 비즈니스와 많은 것들이 뇌리를 스치고 지나갔습니다. 이제 저도 환자의 길을 걸어야 한다는 생각에 크게 낙심했습니다. 또한 나와 연결된 모든 일을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이런저런 고민과 걱정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제게 다른 반전이 일어났습니다. 정밀검사 결과 암 1기이며, 항암 치료를 받을 필요가 없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천당과 지옥을 오간 하루였습니다. 순간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동안 제게 벌어진이 모든 일이 결코 우연이 아니라는 사실과 우리에게 주신 생명은 자신을 위해서가 아니라 도움이 필요한 우리 이웃을 위해서 쓰라는 것임을 깨닫게 해주셨습니다. 우리는 코로나19라는 눈에 보이지 않는 작은 바이러스도 이겨낼 없지만, 우리에게 능력 주시는 안에서 능히 못할 일이 없습니다. 이번 수술을 통해서 저는 우리의 생명과 재산, 경제적인 모든 것을 주관하시는 분은 바로 살아 계신 하나님이라는 확신과 믿음을 갖게 됐습니다.


CMM 기독의료상조회의 도움으로 모든 수술이 성공적으로 끝나고 4 후에 무사히 퇴원할 있었습니다. 그리고CMM 회원분들께 전하고 싶은 말은 조기 건강검진을 통해 병을 미리 발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같습니다. CMM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또한, 저를 위해 많은 기도를 해주신 뉴저지 밀알장애인교회 강원호 담임목사님과 모든 성도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신승기 회원 ㅣ 뉴저지 거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