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by Admin posted Apr 24,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008.gif

(본문)


할렐루야!

에벤에셀 하나님께서 늘 우리의 길을 앞서가시며 옳은길로 복된길로 인도해 주심을 늘 체험하며 감사하게 살고 있습니다.

가게를 팔고 잠시 쉬는 시간을 이용하여 저의 아픈곳을 일일이 고쳐주시고 새로히 힘을 주시는군요!

늘 피곤하고 가슴이 답답하다가 이민 생활이 바쁘고 피곤해서 그러려니 하고 팜고 지내왔는데.

어느날밤에 체한듯한 통증이 있어 소화제를 먹었으나 소용이 없이 너무 아파서 911을 부를까 하다가 남편에게 기도를 해달라고 하고 저도 간절히 기도드리고 어려운 위기를 넘겼습니다.

그리고 병원에 갔더니 담석증이라는데 1cm가 넘는 돌이 7개가 넘고 위장입구에 까지 들어가서 막혔다는군요.(돌밭이래요.)

아침에 담석을 제거하고 위장수술은 저녁에 다시 받았습니다. 모두 염려해주시고 기도해주신 덕택에 수술도 쉽게 아물고 이젠

정상으로 회복되어가고 있습니다.


우리가 이렇게 미리 기독의료상조회 회원이 될 수 있도록 길을 열어주시고 어려움 없이 큰 수술도 받을 수 있도록 주님께서 지혜를

주셨으니 얼마나 감사한지요. 우리 교포들이 이 좋은 시스템을 알고 모두 애용했으면 좋겠습니다.

교회를 통해서 성도님들을 통해서 좋은 기독의료상조회를 알게되고 어려움을 나누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렇게 좋은 시스템을 통해서 쉽게 치료받게 해주신 주님께 감사 드립니다.


또, 늘 친절하게 전화주시고 염려해주시고 기도해주시고 도움을 주신 사모님과 기독의료상조회 여러분들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도 더욱더 번창하시고 큰일을 많이 해주시기를 빕니다.


(중도생략)


2004년 선탄절에 오OO집사 부부 올림


Articles

1 2 3 4 5